전국 땅값, 두 달 연속 오름세…세종시 상승률 1위 정연 기자 Seoul 작성 2012.12.24 12:21 수정 2012.12.24 12:36 조회 조회수 PIP 닫기 부동산 경기 침체로 한동안 떨어지던 땅값이 최근 두 달 연속 소폭 오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국토해양부는 지난달 전국 땅값이 한 달 전보다 0.07% 올랐다고 밝혔습니다. 전국 땅값 상승률은 지난 4월 이래 다섯 달 동안 둔화세를 보이다가 지난 10월 이후 반등했습니다. 세종시는 지난달 0.49% 올라 전국에서 상승률이 가장 높았고 서울은 0.03% 상승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정연 기자페이지 바로가기 좋아요 1,342 댓글 댓글 새로고침 방금 달린 댓글 MY 댓글 댓글 작성 댓글 레이어 닫기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타인에게 불편함을 주는 욕설, 비방, 혐오 등의 표현은 주의해 주세요. 규정 위반 시 관리자에 의해 삭제 처리될 수 있습니다. 0 / 300 등록 최신순 최신순 공감순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 댓글 운영정책 운영 정책 아이콘 댓글 전체 보기 이 시각 인기기사 동영상 기사 '홍명보호' 직격?…이 대통령 "당황 넘어 황당함 느껴" 동영상 기사 무려 15만 명 몰렸다…발 디딜 틈 없이 '북적' 동영상 기사 "학생 2명 깔렸다" 다급한 신고…위험천만한 전말 동영상 기사 10대들에 속수무책으로 당한다…충격 실태 동영상 기사 '152년 만' 역대 최고 기온 찍었다…곳곳서 신음 많이 본 뉴스 리스트더 보기 리스트더 보기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당신의 지적 탐험과 발견, 성장, 나눔의 세계로 이끌어줄 프리미엄 콘텐츠레이어 닫기 스브스프리미엄더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