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통합당 이용섭 정책위의장은 21일 정책위의장직에서 사퇴했다.
이 의장은 이날 국회 정론관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좋은 정책이 정권을 창출한다는 믿음을 가지고 노력을 했지만 모든 것이 뜻대로 되지 못했다"면서 "정책위의장직에서 물러나고자 한다"고 밝혔다.
그는 "지려고 해도 지기 어려운 선거를 졌다"면서 "누굴 탓하겠는가. 저희가 많이 부족했다"고 말했다.
(서울=연합뉴스)
민주 이용섭 정책위의장 사퇴 "많이 부족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동영상 기사
동영상 기사
동영상 기사
동영상 기사
동영상 기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