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 지하철역 한인 살해범 '고의 살인' 혐의 기소 권란 기자 Seoul 작성 2012.12.21 05:28 수정 2012.12.21 08:11 조회 조회수 PIP 닫기 미국 뉴욕 지하철역에서 한인 남성을 떠밀어 숨지게 한 흑인 남성이 '고의 살인' 혐의로 기소됐습니다. 뉴욕 맨해튼 형사법원은 범인인 서른 살 나임 데이비스에 대해 다음 공판일인 내년 1월 15일까지 보석을 불허하고, 계속 구금할 것을 명령했습니다. 데이비스는 그러나 한인 남성을 떠민 사실은 인정하면서도, 자신이 먼저 괴롭힘을 당했다며 책임을 회피했고, 살해할 의도도 없었다고 주장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권란 기자페이지 바로가기 좋아요 3,681 댓글 댓글 새로고침 방금 달린 댓글 MY 댓글 댓글 작성 댓글 레이어 닫기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타인에게 불편함을 주는 욕설, 비방, 혐오 등의 표현은 주의해 주세요. 규정 위반 시 관리자에 의해 삭제 처리될 수 있습니다. 0 / 300 등록 최신순 최신순 공감순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 댓글 운영정책 운영 정책 아이콘 댓글 전체 보기 이 시각 인기기사 동영상 기사 '홍명보호' 직격?…이 대통령 "당황 넘어 황당함 느껴" 동영상 기사 무려 15만 명 몰렸다…발 디딜 틈 없이 '북적' 동영상 기사 "학생 2명 깔렸다" 다급한 신고…위험천만한 전말 동영상 기사 "10분이면 충분" 충격 실태…속수무책으로 당한다 동영상 기사 '152년 만' 역대 최고 기온 찍었다…곳곳서 신음 많이 본 뉴스 리스트더 보기 리스트더 보기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당신의 지적 탐험과 발견, 성장, 나눔의 세계로 이끌어줄 프리미엄 콘텐츠레이어 닫기 스브스프리미엄더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