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오늘의 주요뉴스

1. 현직 검찰 간부의 금품 수수 의혹을 수사하기 위한 특임검사팀이 본격 수사에 착수했습니다. 그러나 경찰은 독자적인 수사를 계속하겠다며 비리 의혹 검사에게 소환을 통보했습니다. 경찰은 해당 검사를 피의자 신분으로 소환한다고 밝혔습니다.

2. 새 정치 공동선언을 준비 중인 문재인 안철수 후보 측이 세 번째 실무협상을 가졌습니다. 박근혜, 문재인, 안철수 후보는 내일(11일) 일제히 중요정책을 발표할 예정입니다.

3. 경남 거제 앞바다에서 길이가 1미터가 넘고 무게는 22kg에 달하는 초대형 다금바리가 잡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가격은 300만 원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4. 나이가 들면서 체중은 늘지 않았는데  왠지 얼굴이 더 커진다고 느끼는 분들 많으실 겁니다. 왜 그런 건지  젊을 때 얼굴형태를 유지하는 방법은 없는지 취재했습니다.

5. 대학 입시 설명회마다 수험생과 학부모가 몰리고 있습니다. 사설 컨설팅 업체는 그야말로 대목을 맞았는데 문제는 불법영업에 터무니없이 비싼 상담료를 받는 경우가 많다는 겁니다.

6. 자전거 인구 800만 시대, 자전거 인구가 늘면서 사고도 급증하고 있습니다. 규정 따로 현실 따로인 자전거 통행 규정을 바꿔야 한다는 목소리가 높습니다.

7. 한화 이글스 류현진 투수가 메이저리그 진출의 꿈을 이루게 됐습니다. 메이저리그 구단이 제시한 최고 응찰액은 무려 280억 원입니다. 현재로선 LA 다저스행이 유력합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