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오늘의 주요뉴스

1. 경기도 파주시 적성면과 연천군 장남면을 잇는 장남교 신축 공사장에서 55m짜리 상판이 무너져내렸습니다. 이 사고로 2명이 숨지고 12명이 다쳤습니다.

2. '대구 유치장 탈주범' 최갑복이 탈주 엿새 만에 경남 밀양에서 붙잡혔습니다. 한 아파트 가정집에 침입한 뒤 아파트 옥상으로 달아났다가 경찰과 대치 끝에 검거됐습니다.

3. 이번 대선은 대세론과 단일화가 화두라는 점에서 10년 전 대선과 많이 닮았습니다. 2002년 대선과 이번 대선 닮은 점과 다른 점, 집중 취재했습니다.

4. 사립대 법인 166곳이 여의도 면적의 26배나 되는 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땅으로 수익을 올려 학생들 등록금 부담을 덜어주라는 취지인데, 취지 따로 현실 따로였습니다.

5. 명절 음식 장만할 때 주방 환기에 신경 더 쓰셔야겠습니다. 유해가스와 미세먼지 등이 기준치를 훨씬 초과해, 방치했다간 병을 얻을 수 있습니다.

6. 중국 최대 명절인 중추절과 국경절 연휴를 맞아 중국 관광객 10만 명이 몰려올 전망입니다. 하지만 손님맞이 준비는 부실합니다. 뉴스 인 뉴스에서 자세히 짚어봤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