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관광버스 내리막길 가드레일 충돌…8명 경상 우상욱 논설위원 Seoul 작성 2012.08.19 23:42 수정 2012.08.19 23:44 조회 조회수 이미지 확대하기 오늘(19일) 오전 8시 45분쯤 강원도 강릉시 왕산면 35번 지방도 강릉 방향 2km 지점 내리막길에서 32인승 관광버스가 가드레일을 들이받았습니다. 이 사고로 버스에 타고 있던 관광객 20명 가운데 28살 양모 씨 등 8명이 다쳐 근처 병원에서 치료를 받았습니다. 경찰은 "내리막길을 가다 갑자기 제동장치가 말을 듣지 않았다"는 운전기사 김 씨의 진술을 토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우상욱 논설위원페이지 바로가기 좋아요 3 댓글 댓글 새로고침 방금 달린 댓글 MY 댓글 댓글 작성 댓글 레이어 닫기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타인에게 불편함을 주는 욕설, 비방, 혐오 등의 표현은 주의해 주세요. 규정 위반 시 관리자에 의해 삭제 처리될 수 있습니다. 0 / 300 등록 최신순 최신순 공감순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 댓글 운영정책 운영 정책 아이콘 댓글 전체 보기 이 시각 인기기사 100억대 봉사왕의 두 얼굴…캐리어에 전처 시신 있었다 한국 벼랑 끝 '8위'까지 밀렸다…32강행 경우의 수 보니 동영상 기사 3년간 11번 급소 타격…"목줄 끊을 것" 죽음의 시나리오 "한국서 가장 핫한 고교"…"우리 아이도" 문의 급증한 곳 한밤 건물 외벽 와르르…"전조현상 아니냐" 일본 화들짝 많이 본 뉴스 리스트더 보기 리스트더 보기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당신의 지적 탐험과 발견, 성장, 나눔의 세계로 이끌어줄 프리미엄 콘텐츠레이어 닫기 스브스프리미엄더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