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음주운전 70대 차량 4대 들이받아…11명 부상

음주운전 70대 차량 4대 들이받아…11명 부상
대낮에 만취한 70대 운전자가 도로에서 차량 4대를 잇따라 들이받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12일 오후 1시 40분쯤 경기 동두천시 지행동 동두천경찰서 앞 도로에서 70살 정 모 씨가 몰던 승용차가 앞서 가던 승용차를 들이받았습니다.

정씨는 사고를 내고 50m를 달아나다 또다시 신호대기 중이던 차량 석 대와 추돌했습니다.

이 사고로 46살 황 모 씨 등 11명이 다쳐 근처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경찰 조사 결과 정 씨는 동두천 시내에 있는 술집에서 지인들과 술을 마시고 면허 취소 수준의 만취상태에서 운전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댓글

    방금 달린 댓글
    댓글 작성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300

    댓글 ∙ 답글 수 0
    • 최신순
    • 공감순
    •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