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주민이 흉기 든 강도 제압해 경찰에 넘겨

주민이 흉기 든 강도 제압해 경찰에 넘겨
흉기를 들고 여성을 위협하던 20대 남성을 주민이 붙잡아 경찰에 신고했습니다.

5일 새벽 한 시쯤 서울 중곡동 주택가 골목에서 흉기를 든 20대 남자가 여성을 위협해 금품을 빼앗으려는 걸 동네 주민 김 모 씨가 목격했습니다.

김 씨는 오토바이를 타고 달아나는 남자를 뒤쫓아가 몸싸움을 끝에 붙잡았습니다.

경찰은 남자에 대해 강도 혐의로 구속영장을 신청하고 주민 김 씨에게 포상금을 전달할 예정입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댓글

    방금 달린 댓글
    댓글 작성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300

    댓글 ∙ 답글 수 0
    • 최신순
    • 공감순
    •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