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 전기 설비업체 창고 화재…700만원 피해 정경윤 기자 Seoul 작성 2012.07.29 17:56 조회 조회수 이미지 확대하기 오늘(29일) 오후 2시 20분쯤 경기도 포천 소흘읍의 한 전기 설비업체 창고에서 불이 났습니다. 인명피해는 없었지만, 컨테이너 창고와 사무실 50여 제곱미터와 내부에 있던 전선과 수도 밸브 등 자재가 불에 타 700만 원의 재산피해가 났습니다. 경찰은 창고 입구에 있던 배전반에서 전기 단락으로 불이 시작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정경윤 기자페이지 바로가기 좋아요 5,997 댓글 댓글 새로고침 방금 달린 댓글 MY 댓글 댓글 작성 댓글 레이어 닫기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타인에게 불편함을 주는 욕설, 비방, 혐오 등의 표현은 주의해 주세요. 규정 위반 시 관리자에 의해 삭제 처리될 수 있습니다. 0 / 300 등록 최신순 최신순 공감순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 댓글 운영정책 운영 정책 아이콘 댓글 전체 보기 이 시각 인기기사 떼로 몰려와 갉아먹는다?…집단으로 발생해 '비상' 동영상 기사 "분명 2주 전 학교 왔는데"…땅속에서 드러난 충격 사실 "죄송" 김민재 결국 해명글 올렸다…남아공전 교체 전말 동영상 기사 업주 영업 정지 당할 판인데…청소년들 사이에서 번졌다 동영상 기사 "발견하면 즉시 물 밖으로"…비상 걸린 바닷가 많이 본 뉴스 리스트더 보기 리스트더 보기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당신의 지적 탐험과 발견, 성장, 나눔의 세계로 이끌어줄 프리미엄 콘텐츠레이어 닫기 스브스프리미엄더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