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구 주택 화재로 주민 대피 소동 임태우 기자 Seoul 작성 2012.07.24 18:10 조회 조회수 이미지 확대하기 오늘(24일) 오전 9시쯤 서울 월계동의 다가구 주택 4층에서 불이 나 집에 있던 54살 김모 씨 등 4명이 옥상으로 대피하고, 구모 씨 등 2명은 방 안에서 구조됐습니다. 불은 천 2백여만 원의 재산 피해를 내고 10여분 만에 꺼졌습니다. 경찰은 천장에서 전선이 타는 냄새가 났다는 주인의 진술을 토대로 낡은 전선의 피복이 벗겨져 합선돼 불이 난 것으로 보고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중입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임태우 기자페이지 바로가기 좋아요 18,810 댓글 댓글 새로고침 방금 달린 댓글 MY 댓글 댓글 작성 댓글 레이어 닫기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타인에게 불편함을 주는 욕설, 비방, 혐오 등의 표현은 주의해 주세요. 규정 위반 시 관리자에 의해 삭제 처리될 수 있습니다. 0 / 300 등록 최신순 최신순 공감순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 댓글 운영정책 운영 정책 아이콘 댓글 전체 보기 이 시각 인기기사 동영상 기사 '홍명보호' 직격?…이 대통령 "당황 넘어 황당함 느껴" 동영상 기사 무려 15만 명 몰렸다…발 디딜 틈 없이 '북적' 동영상 기사 "학생 2명 깔렸다" 다급한 신고…위험천만한 전말 동영상 기사 10대들에 속수무책으로 당한다…충격 실태 동영상 기사 '152년 만' 역대 최고 기온 찍었다…곳곳서 신음 많이 본 뉴스 리스트더 보기 리스트더 보기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당신의 지적 탐험과 발견, 성장, 나눔의 세계로 이끌어줄 프리미엄 콘텐츠레이어 닫기 스브스프리미엄더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