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압구정동 도로에 지름 1미터 짜리 구멍 나 임태우 기자 Seoul 작성 2012.07.19 08:48 조회 조회수 이미지 확대하기 어제 오후 4시쯤 서울 압구정동의 아스팔트 도로가 갑자기 푹 꺼지는 바람에 지름 1미터의 구멍이 났습니다. 이로 인해 큰 피해는 없었지만, 근처에 주차된 차량 한 대가 구멍에 뒷바퀴가 걸리는 사고가 있었습니다. 강남구청은 도로 아래 묻혀있는 낡은 폐하수관 안으로 흙이 유실되면서 도로가 꺼진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임태우 기자페이지 바로가기 좋아요 18,810 댓글 댓글 새로고침 방금 달린 댓글 MY 댓글 댓글 작성 댓글 레이어 닫기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타인에게 불편함을 주는 욕설, 비방, 혐오 등의 표현은 주의해 주세요. 규정 위반 시 관리자에 의해 삭제 처리될 수 있습니다. 0 / 300 등록 최신순 최신순 공감순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 댓글 운영정책 운영 정책 아이콘 댓글 전체 보기 이 시각 인기기사 "욕실 청소 좀"…'당근' 하러 온 남성, 돌연 흉기 꺼내더니 "엄마 어디 있어" 8세에 끌려간 '학원'…국가가 7.8억 배상 동영상 기사 "살려주세요" 중학생 흉기 찔렸는데…경찰들 '터벅터벅'? 동영상 기사 "연우 아빠예요"…직접 댓글 남긴 '강남역 의인' 동영상 기사 "휴대폰이 이상해요"…'카드 오배송' 믿었다 날벼락 많이 본 뉴스 리스트더 보기 리스트더 보기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당신의 지적 탐험과 발견, 성장, 나눔의 세계로 이끌어줄 프리미엄 콘텐츠레이어 닫기 스브스프리미엄더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