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피부관리실에 불…인명피해 없어 문준모 기자 Seoul 작성 2012.07.08 14:59 조회 조회수 이미지 확대하기 오늘(8일) 새벽 5시 50분쯤 서울 논현동의 한 건물 2층 피부관리실에 불이 나 5분 만에 진화됐습니다. 불이 났을 때 피부관리실 안에 사람이 없어 인명 피해는 없었지만, 내부 집기류를 태우는 등 소방서 추산 300만 원의 재산 피해가 났습니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문준모 기자페이지 바로가기 좋아요 3,126 댓글 댓글 새로고침 방금 달린 댓글 MY 댓글 댓글 작성 댓글 레이어 닫기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타인에게 불편함을 주는 욕설, 비방, 혐오 등의 표현은 주의해 주세요. 규정 위반 시 관리자에 의해 삭제 처리될 수 있습니다. 0 / 300 등록 최신순 최신순 공감순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 댓글 운영정책 운영 정책 아이콘 댓글 전체 보기 이 시각 인기기사 동영상 기사 초1이 성폭행?…"촉법 좀 그냥 없애라" 여론 부글부글 서산서 탈출해 당진까지?…"발견 시 접근 말고 즉시 신고" 딸 넘어뜨리고 밟은 엄마…법정서 '홈캠' 재생되자 동영상 기사 "전원 사직합니다"…울산 아파트 엘리베이터에 공지문 동영상 기사 수영장 들어가자마자 숨진 초등생 형제…밝혀진 사망 원인 많이 본 뉴스 리스트더 보기 리스트더 보기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당신의 지적 탐험과 발견, 성장, 나눔의 세계로 이끌어줄 프리미엄 콘텐츠레이어 닫기 스브스프리미엄더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