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왜 화내냐" 여중생, 교실서 친구 목에 흉기를…

"왜 화내냐" 여중생, 교실서 친구 목에 흉기를…
충북 충주경찰서는 교실에서 흉기를 휘둘러 친구에게 상처를 입힌 혐의(폭력행위 등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로 충주 A중학교 B(15)양을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B양은 지난 21일 오전 10시30분께 학교 교실에서 자신에게 화를 내는 C양의 목 뒷부분을 흉기로 그은 혐의를 받고 있다.

C양은 현재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

(충주=연합뉴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댓글

    방금 달린 댓글
    댓글 작성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300

    댓글 ∙ 답글 수 0
    • 최신순
    • 공감순
    •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