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강원] 설악권 주민, 오색 케이블카 설치 촉구

설악권 주민들이 설악산 오색 케이블카의 조기 설치를 촉구하고 나섰습니다.

속초, 고성, 양양지역 번영회 대표들은 오늘(21일) 성명을 내고, 설악산 오색 케이블카를 시범사업으로 선정해 조기에 추진해 줄 것을 정부에 요구했습니다.

이들은 성명에서 "설악권 관광은 현재 한계를 맞고 있어 지역 주민들의 생존권이 위협받고 있을 정도"라며, 오색 케이블카는 새로운 관광 개발을 통해, 설악권 지역 경제를 살릴 마지막 희망"이라고 밝혔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댓글

    방금 달린 댓글
    댓글 작성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300

    댓글 ∙ 답글 수 0
    • 최신순
    • 공감순
    •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