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日 영해서 한국 어선 화재…선원 23명 무사

日 영해서 한국 어선 화재…선원 23명 무사
태평양을 지나던 한국 원양어선에 불이 났지만 선원들은 모두 무사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해양경찰청에 따르면 어제(18일) 오후 4시 반쯤 일본 오가사와라 열도 지치시마 북쪽 150km 해상에서 416톤급 한국 어선에서 불이 났습니다.

한국인 4명, 인도네시아인 12명 명 등 선원 23명은 다른 한국 어선에 구조돼 전원 무사합니다.

남해해양경찰청이 일본 요코하마 해상보안부에 이 사실을 알렸고, 일본 순시선이 화재를 진압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댓글

    방금 달린 댓글
    댓글 작성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300

    댓글 ∙ 답글 수 0
    • 최신순
    • 공감순
    •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