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탑기코2’ 연정훈, 전 스텝에 반지 선물 "의리남 인증"

‘탑기코2’ 연정훈, 전 스텝에 반지 선물 "의리남 인증"
배우 연정훈이 ‘탑기어 코리아 시즌2’(이하 ‘탑기코2’)의 전 스텝들에게 깜짝 반지 프러포즈(?)를 해 화제다.

연정훈은 지난 10일 가양동에 위치한 세트장에서 진행된 마지막 촬영 후  모든 스텝에게 그동안 수고했고 고맙다는 인사와 함께 일일이 반지를 선물로 주어 스텝들에게 감동을 줬다.

연정훈은 스텝 100여명에게 줄 반지의 디자인을 직접 고르고 안쪽에 ‘탑기어 코리아’라는 글씨도 새기며, ‘탑기코’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또 주문한 반지는 사비로 결제 한 것으로 알려졌다.

소속사 측은 “심지어 이번 반지 선물은 우리에게도 비밀로 했다. 정훈씨가 마지막 촬영이 다가올수록 스텝들을 위해 무언가 해주고 싶다고 했는데, 우리도 모르게 이렇게 준비했다.”면서 “평소에도 스텝들과 소통이 많아 촬영장 분위기도 화기애애했다. 마지막 촬영에 맞춰 감사의 표현으로 준비한 것 같다.”고 말했다.

연정훈은 “시즌2 촬영하면서 차량전복, 헬기추락, 한강횡단 등 많은 일 있었고 mc나 스텝들이 다행히 다치지 않아서 모든 것들이 추억으로 남았다. 힘든 촬영에도 쓴 소리 없이 끝까지 함께 좋은 프로그램을 만들어준 스텝에게 고마워서 준비했다.”면서 “큰 선물은 아니지만 작은 추억의 선물이 되었으면 한다. 힘들었지만 많은 분들의 사랑에 행복했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탑기코2’는 지난 17일 종영했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강경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