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순, 미선' 10주기 추모비 건립 장훈경 기자 Seoul 작성 2012.06.13 14:39 조회 조회수 이미지 확대하기 지난 2002년 미군 궤도차량에 치여 숨진 심미선, 신효순양의 넋을 기리기 위한 추모비가 세워졌습니다. 추모비 건립위는 두 여중생의 10주기인 오늘(13일) 경기 양주 사고 현장 인근에 추모비를 건립하고 서울 충정로에서 제막식을 가졌습니다. 어제는 서울 덕수궁 대한문 앞에서 두 사람의 10주기를 추도하기 위해 토크 콘서트가 열려 시민 300여 명이 참석해 추모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장훈경 기자페이지 바로가기 좋아요 2,727 댓글 댓글 새로고침 방금 달린 댓글 MY 댓글 댓글 작성 댓글 레이어 닫기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타인에게 불편함을 주는 욕설, 비방, 혐오 등의 표현은 주의해 주세요. 규정 위반 시 관리자에 의해 삭제 처리될 수 있습니다. 0 / 300 등록 최신순 최신순 공감순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 댓글 운영정책 운영 정책 아이콘 댓글 전체 보기 이 시각 인기기사 동영상 기사 "청소 알바 왔습니다"…집 들였다가 날벼락 동영상 기사 폭행당해 쓰러진 사람 앞에서 춤?…기괴한 행위들 동영상 기사 공포에 질린 비명 소리…계속 늘어나는 사망자 동영상 기사 "나도 털렸다" 곳곳서 난리…'문단속 주의' 경고 동영상 기사 잇단 사고에 결국…"7월부터 지하철 반입 금지" 많이 본 뉴스 리스트더 보기 리스트더 보기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당신의 지적 탐험과 발견, 성장, 나눔의 세계로 이끌어줄 프리미엄 콘텐츠레이어 닫기 스브스프리미엄더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