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오토바이 타고 학생들 휴대폰 빼앗은 일당 붙잡아

오토바이 타고 학생들 휴대폰 빼앗은 일당 붙잡아
경기도 화성동부경찰서는 10일 오토바이를 이용, 등하굣길 학생들의 휴대전화를 빼앗은 혐의로 김모(17)군 등 7명을 붙잡았다.

경찰에 따르면 김군 등은 지난 8일 오전 8시15분께 화성시 안녕동 모 중학교 앞길에서 등교하던 학생에게 접근, 휴대전화를 빌린 뒤 그대로 달아나는 수법으로 모두 14대를 빼앗은 혐의다.

경찰은 김군 등이 오토바이 3대를 타고 이 같은 범행을 저질렀으며 이들로부터 휴대전화 8대를 압수했다고 밝혔다.

(화성=연합뉴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댓글

    방금 달린 댓글
    댓글 작성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300

    댓글 ∙ 답글 수 0
    • 최신순
    • 공감순
    •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