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말까지 '종이수입증지' 전면 폐지 한세현 기자 Seoul 작성 2012.06.07 17:43 조회 조회수 PIP 닫기 서울시가 위·변조와 재사용 문제가 불거진 종이수입증지를 이번 달까지만 사용합니다. 이에 따라 아직 사용하지 않은 종이수입증지를 보관하고 있다면 이번 달 안에 서울시청이나 해당 자치구 민원실에서 현금으로 환급받아야 합니다. 종이수입증지는 그동안 민원 수수료를 계산한 증거자료로 이용됐지만, 최근 신용카드와 인터넷 납부 등 민원 업무 수수료 지급 방법이 다양해지면서 폐지가 결정됐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댓글 댓글 새로고침 방금 달린 댓글 MY 댓글 댓글 작성 댓글 레이어 닫기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타인에게 불편함을 주는 욕설, 비방, 혐오 등의 표현은 주의해 주세요. 규정 위반 시 관리자에 의해 삭제 처리될 수 있습니다. 0 / 300 등록 최신순 최신순 공감순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 댓글 운영정책 운영 정책 아이콘 댓글 전체 보기 이 시각 인기기사 동영상 기사 손흥민 부친 굳은 얼굴로 '벌떡'…곽튜브 영상서 포착 "죄송" 김민재 결국 해명글 올렸다…남아공전 교체 전말 '박수홍 동거설' 퍼뜨린 형수 "여성 물건 여러번 봐서…" 동영상 기사 한때는 '남자 신데렐라'…"이 나이에" 장발 늘어뜨렸다 "경찰이 방문 열자마자…" 13층 자택서 남성 추락사 많이 본 뉴스 리스트더 보기 리스트더 보기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당신의 지적 탐험과 발견, 성장, 나눔의 세계로 이끌어줄 프리미엄 콘텐츠레이어 닫기 스브스프리미엄더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