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천안역 전동차 탈선 복구 완료…오늘 정상 운행

천안역 전동차 탈선 복구 완료…오늘 정상 운행
어제(3일) 오후 발생한 천안역 열차 탈선 사고로 운행에 차질을 빚었던 수도권 전철 천안,신창 구간과 장항선 모두 오늘 새벽 첫차부터 정상운행됐습니다.

코레일측은 오늘 새벽 5시쯤 복구 공사를 완료했다고 밝혔습니다.

어제 오후 4시 50분쯤 충남 천안역에서 승객이 없는 전동차를 옮기는 과정에서 객차 2량이 탈선해 수도권 전동차 운행이 일부 중단됐습니다.

또, 사고 발생 지점에서 지하차도공사가 진행되고 있어 지반침하 현상까지 발생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댓글

    방금 달린 댓글
    댓글 작성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300

    댓글 ∙ 답글 수 0
    • 최신순
    • 공감순
    •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