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마라도 불법 건축물 12동 자진 철거 SBS 뉴스 Seoul 작성 2012.05.25 17:46 조회 조회수 PIP 닫기 마라도에 허가 없이 들어섰던 불법 건축물이 모두 철거됐습니다. 서귀포시는 지난해 4월부터 마라도 불법 건축물을 자진 철거하도록 유도해왔고, 불법 건축물 12동이 모두 철거됐다고 전했습니다. 서귀포시는 그동안 자진 철거하지 않을 경우 형사 고발하겠다며 주민들을 독촉해왔습니다. 지난해 11월엔 골프카 운행을 금지 시키고 노점상도 철거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댓글 댓글 새로고침 방금 달린 댓글 MY 댓글 댓글 작성 댓글 레이어 닫기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타인에게 불편함을 주는 욕설, 비방, 혐오 등의 표현은 주의해 주세요. 규정 위반 시 관리자에 의해 삭제 처리될 수 있습니다. 0 / 300 등록 최신순 최신순 공감순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 댓글 운영정책 운영 정책 아이콘 댓글 전체 보기 이 시각 인기기사 "홍명보의 실패한 도박"…외신들 콕 집은 충격패 이유 경기 후 돌연 인터뷰 중단…"방해말라" 선수들에 결국 동영상 기사 밤낮없이 "현금 OK?"…강남 피부과 냉장고에 '무더기' 동영상 기사 택시기사 끌고가 '퍽퍽'…동성로 한복판 분풀이, 무슨 일 동영상 기사 39초 뒤 더 크게 요동…"다 파괴" 공포에 질린 사람들 많이 본 뉴스 리스트더 보기 리스트더 보기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당신의 지적 탐험과 발견, 성장, 나눔의 세계로 이끌어줄 프리미엄 콘텐츠레이어 닫기 스브스프리미엄더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