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해경, 불법조업 중국어선 1척 나포 유덕기 기자 Seoul 작성 2012.05.18 11:02 수정 2012.05.18 14:23 조회 조회수 이미지 확대하기 인천해양경찰서는 어제(17일) 오후 5시 반쯤 우리측 북방한계선 NLL을 침범해 불법조업을 하던 중국어선 1척을 나포했습니다. 7명의 선원이 타고 있던 중국어선 20톤급 요단호는 소청도 남동쪽 약 27km 바다 위에서 꽃게를 잡던 도중 해경과 해군에 적발됐습니다. 나포된 배의 선원들은 현재 인천으로 압송돼 조사받고 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유덕기 기자페이지 바로가기 좋아요 1,946 댓글 댓글 새로고침 방금 달린 댓글 MY 댓글 댓글 작성 댓글 레이어 닫기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타인에게 불편함을 주는 욕설, 비방, 혐오 등의 표현은 주의해 주세요. 규정 위반 시 관리자에 의해 삭제 처리될 수 있습니다. 0 / 300 등록 최신순 최신순 공감순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 댓글 운영정책 운영 정책 아이콘 댓글 전체 보기 이 시각 인기기사 동영상 기사 "계약금 물어줄테니 제발 취소 좀"…애원하는 이유 떼로 몰려와 갉아먹는다?…집단으로 발생해 '비상' 동영상 기사 "분명 2주 전 학교 왔는데"…땅속에서 드러난 충격 사실 "죄송" 김민재 결국 해명글 올렸다…남아공전 교체 전말 동영상 기사 "발견하면 즉시 물 밖으로"…비상 걸린 바닷가 많이 본 뉴스 리스트더 보기 리스트더 보기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당신의 지적 탐험과 발견, 성장, 나눔의 세계로 이끌어줄 프리미엄 콘텐츠레이어 닫기 스브스프리미엄더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