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부산경찰, 양귀비 800그루 재배 80대 노인 입건

부산경찰, 양귀비 800그루 재배 80대 노인 입건
부산 기장경찰서는 16일 야산에 양귀비를 무더기로 재배한 혐의(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로 김 모(81) 씨를 불구속 입건했다.

김 씨는 지난 3월 기장군 좌천장터에서 양귀비 씨를 구입해 집 근처 임야 1600여㎡에 뿌려 800그루를 재배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 조사에서 김 씨는 "상비약 등 약재로 사용하기 위해 키웠다"고 말했다.

경찰은 김 씨가 키운 양귀비 800그루를 압수해 폐기하는 한편 김씨가 고령인 점을 감안, 불구속 입건했다.

(부산=연합뉴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댓글

    방금 달린 댓글
    댓글 작성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300

    댓글 ∙ 답글 수 0
    • 최신순
    • 공감순
    •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