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9일) 낮 12시 45분쯤 서울 외곽순환고속도로 판교방향 시흥 나들목 부근에서 54살 유 모 씨가 몰던 화물차가 4차로에 정차 중이던 승용차와 탱크로리를 잇따라 들이받았습니다.
이 사고로 화물차 운전자 유 씨가 다쳐 인근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경찰은 앞서 승용차와 탱크로리가 접촉사고로 잠시 정차해 있는 것을 화물차 운전자 유 씨가 미처 피하지 못해 사고가 난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고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동영상 기사
동영상 기사
동영상 기사
동영상 기사
동영상 기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