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인천해경, 불법조업 중국 어선 2척 나포

인천해경, 불법조업 중국 어선 2척 나포
인천해양경찰서는 백령도 인근에서 불법 조업 중이던 중국어선 2척을 나포했습니다.

나포된 120t급 중국어선 2척은 어제 오후 1시 15분쯤 백령도 남서쪽 51km 지점에서 우리 배타적경제수역을 4.6km 침범해 조업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나포 당시 어선에는 한국 해역에서 잡은 잡어 등 불법어획물 12t이 실려 있었습니다.

해경은 현장 조사를 진행한 뒤 담보금을 내면 퇴거 조치할 예정입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댓글

    방금 달린 댓글
    댓글 작성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300

    댓글 ∙ 답글 수 0
    • 최신순
    • 공감순
    •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