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오늘의 주요뉴스

1. 최시중 전 방송통신위원장이 내일(25일) 검찰에 소환됩니다. 검찰은 최 전 위원장의 비리를 입증할 여러 증거를 확보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박영준 전 차관에게도 돈이 건네졌다는 진술이 나왔습니다.

2. 잘 나가는 개업의들의 탈세 행각이 도를 넘고 있습니다. 수술비를 현금으로 받은 뒤에 100억 원이 넘는 현금을 비밀금고에 숨겨뒀다가 적발되기도 했습니다.

3. 이젠 대낮에도 편의점을 대상으로 한 범죄가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종업원 혼자 편의점을 지킨다는 점을 노린 건데 대책 마련이 시급합니다.

4. 오늘(24일) 경주의 낮 기온이 31.3도, 서울은 26.6도까지 오른 것을 비롯해 전국에 때 이른 더위가 몰려왔습니다. 내일은 전국에 또다시 요란한 비가 내리겠습니다.

5. 진흙탕 싸움으로 번진 삼성가의 소송전, 오늘(24일)은 이건희 회장이 형과 누나를 향해 비난을 쏟아냈습니다. 재벌가 싸움에 대해 대중의 반응은 불쾌하다는 겁니다.

6. 선정적이고 과장된 의료 광고가 판을 치고 있습니다. 인터넷에선 후기와 댓글 조작 하는 것 같은 갖가지 불법 광고가 의료 소비자를 현혹하고 있습니다. 뉴스인뉴스에서 취재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