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의 자동차세 연납제도가 시민으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자동차세 연납제도는 1년 치 자동차세를 한꺼번에 내면 납부액의 최대 10%를 할인받는 제도입니다.
인천시는 세수를 조기에 확보하고 시민에게는 납세부담을 줄이기 위해 이 제도를 시행한 결과 올 들어 3월 말 현재 총 783억 원의 징수 실적을 올렸습니다.
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무려 64.4%가 늘어나는 등 계속 증가 추세에 있습니다.
동영상 기사
동영상 기사
동영상 기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