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취 운전 승합차, 화물차 2대 추돌…3명 부상 김수영 기자 Seoul 작성 2012.04.17 03:37 조회 조회수 이미지 확대하기 16일 밤 8시쯤 부산시 거제동의 한 교차로에서 50살 이 모 씨가 몰던 승합차가 1톤 화물차 2대를 잇따라 들이받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이 사고로 이 씨와 화물차 운전자들이 다쳐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경찰은 이 씨가 만취 상태에서 운전을 하다 사고가 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김수영 기자페이지 바로가기 좋아요 2,523 댓글 댓글 새로고침 방금 달린 댓글 MY 댓글 댓글 작성 댓글 레이어 닫기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타인에게 불편함을 주는 욕설, 비방, 혐오 등의 표현은 주의해 주세요. 규정 위반 시 관리자에 의해 삭제 처리될 수 있습니다. 0 / 300 등록 최신순 최신순 공감순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 댓글 운영정책 운영 정책 아이콘 댓글 전체 보기 이 시각 인기기사 동영상 기사 손흥민 부친 굳은 얼굴로 '벌떡'…곽튜브 영상서 포착 "죄송" 김민재 결국 해명글 올렸다…남아공전 교체 전말 '박수홍 동거설' 퍼뜨린 형수 "지인들과 대화였지만…" 동영상 기사 한때는 '남자 신데렐라'…"이 나이에" 장발 늘어뜨렸다 여름철 면역력 약한 영유아들 덮쳤다…7주째 확산세 많이 본 뉴스 리스트더 보기 리스트더 보기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당신의 지적 탐험과 발견, 성장, 나눔의 세계로 이끌어줄 프리미엄 콘텐츠레이어 닫기 스브스프리미엄더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