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티아라, 일본 출판사로부터 '20억 원대' 러브콜

안녕하세요? 굿모닝 연예, 김주우입니다.

얼마 전, 그룹 '티아라'가 유럽 무전여행을 준비하면서 100억 원대 보험에 들어 화제를 모은 바 있죠. 바로 그 무전여행과 관련해 이번엔 거액의 ‘제안’을 받았다고 합니다. 어떤 제안이었을까요? 첫 소식, 만나보시죠!

그룹 '티아라'가 일본의 한 출판사로부터 1억 5000만 엔, 우리 돈으로 자그마치 20억 5000만 원을 넘는 거액의 계약금을 제시받았는데요. 소속사 측은 "티아라 멤버들이 8박 9일 동안 유럽 여행을 떠난다는 소식을 접한 일본의 한 출판사로터 연락이 왔다"면서, "여행 사진으로 만든 화보집과 달력, 그리고 120분 분량의 DVD 발매를 제안하며 거액의 계약금을 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티아라에게 어마어마한 금액을 제시한 이 출판사는 현지 유명배우들의 화보집을 발간하는 곳으로 알려졌는데요. 이 소식을 접한 티아라 멤버들은 "우리는 그만큼 실력이 있지 않다"면서 "8박 9일간의 여행에서 찍은 사진과 영상을 보고 결정해 달라"고 겸손하게 답했다고 합니다. 티아라의 유럽 여행이 많은 관심을 끌자, 소속사 측은 유튜브에 전용 채널을 개설해서 멤버들이 직접 촬영하고 편집한 여행 영상을 생중계한다고 밝혔는데요. 티아라는 다음 달 10일, 이탈리아로 출국해 본격적인 여행을 시작한다고 합니다.

걸 그룹 '소녀시대'의 효연 씨와 '미쓰에이'의 멤버, 민의 어릴 적 춤 솜씨는 어땠을까요? 두 사람이 초등학생 시절, 춤 연습을 하는 영상이 공개됐는데요. 몇 년 전에 찍은 영상이어서 화질이 좋지는 않지만, 밝은 색 티셔츠를 입은 소녀가 효연 씨, 검은 색 티셔츠를 입은 소녀가 미쓰에이의 민입니다.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고난이도의 팝핀과 웨이브 등 뛰어난 춤 실력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하지만 카메라를 보면서 손가락으로 'V'자를 그려보이는 등 초등학생다운 천진난만한 모습도 보여주고 있네요. 효연 씨와 민은 어릴 적부터 같은 댄스학원을 다니면서 춤 연습을 해온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춤 연습뿐 아니라 댄스대회에도 함께 출전한 영상도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무대 위 두 사람은 힘이 넘치는 춤과 완벽한 호흡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효연 씨와 민의 댄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말 초등학생 시절이 맞냐", "둘이 한 팀으로 데뷔해도 좋았겠다"면서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김연아 선수의 황금비율 몸매가 다시 한 번 화제로 떠올랐습니다. 한 인터넷 커뮤니티에는 ‘비율의 중요성’이라는 제목과 함께, 김연아 선수가 모델로 있는 한 전자회사가 주최한 콘서트 사진이 공개됐는데요. 초대가수인 박정현, 김범수, 김연우 씨가 MC 김성주 씨와 함께 서있는 모습에 이어, 마지막으로 김연아 선수가 서있는 모습이 올라왔는데요. 어떠신가요? 확연한 차이가 느껴지시나요? 사진 속 김연아 선수는 독보적으로 작은 얼굴과 긴 다리로 완벽한 몸매 비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완벽한 비율을 자랑하는 김연아 선수 앞에선 톱스타들도 바짝 긴장해야 될 것 같네요.

걸 그룹 카라의 멤버 구하라 씨가 자리선정에 실패해 굴욕을 맛봤습니다. 카라 팬들이 올린 일본 방송 화면 캡처 사진에서 구하라 씨는 다른 멤버들과 다르게 방송 자막에 가려져 얼굴이 반만 나오거나 아예 몸만 나오는 경우가 많았는데요. "다음부터는 중앙에 앉으라"는 누리꾼들의 조언이 이어지고 있네요. 구하라 씨! 다음부터는 자리 선정 잘 하시길 바랍니다.

요즘 '딸 바보' 아빠들, 참 많죠? 연예계에도 '딸 바보' 스타들이 많은데요. 이번엔 배우 이범수 씨와 가수 노유민 씨가 예쁜 딸을 공개하면서 '딸 바보' 대열에 합류했습니다. 화제의 사진, 준비했습니다. 

지난 주말, 비공개로 열린 이범수 씨의 딸, 소을 양의 돌잔치 사진이 인터넷에 올라왔는데요. 알록달록한 한복을 입은 소을 양! 뽀얀 피부에 통통한 볼살~ 무척 귀여워 보이죠? 돌잔치 내내 딸에게서 눈을 떼지 못하는 이범수 씨의 모습이 눈길을 끄는데요. 이날 돌잔치에서도 소을 양의 깜찍한 외모에 하객들의 탄성이 이어졌다는 후문입니다.

이뿐만이 아니죠. 노유민 씨도 태어난 지 5개월 된 둘째 딸, 노엘 양의 최근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똘망똘망한 눈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노엘 양! 뚜렷한 이목구비로 벌써부터 미모를 뽐내고 있는데요~ 사진을 본 누리꾼들 "딸 바보가 안 될 수가 없겠다" "이런 딸이 있으면 집 밖에 나오기 싫겠다"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네요!

가수 신지 씨가 결혼설에 휩싸이는 해프닝을 치렀습니다. 신지 씨는 지난해, 프로농구선수 유병재 씨와의 열애사실을 당당히 밝힌바 있죠. 그런데, 어젯밤 방송된 프로그램 '자기야'에서 서로의 부모님께 이미 인사를 드렸고, 유병재 씨와 '여보' '마누라'라고 부르고 있다면서 애정을 과시했습니다. 이에 신지, 유병재 커플의 결혼이 임박한 게 아니냐는 추측이 불거졌는데요. 하지만 인사를 드린 것은 맞지만 상견례는 없었다는 사실이 기사로 보도되면서 신지 씨의 결혼설은 해프닝으로 끝났습니다. 한편, 신지 씨는 이날 방송에서 "연예인인 자신과의 열애사실이 공개되면서 사생활이 노출돼 남자친구에게 미안한 마음이 많다"면서 눈물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