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해군기지 청문회 성과 없어…연기 요청 한세현 기자 Seoul 작성 2012.03.22 17:26 조회 조회수 PIP 닫기 오늘(22일) 오후 2시에 열린 제주 해군기지 건설 관련 2차 청문회가 성과 없이 끝났습니다. 제주도는 오전 10시쯤 해군 측에 청문회 관련 질문지를 넘겼지만, 해군 측에서, 질문 내용이 방대하고, 국토부 등 다른 부서와 협의가 필요하다며 청문회 연기를 요청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따라 3차 청문회는 오는 29일 오후 2시에 다시 열릴 예정입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댓글 댓글 새로고침 방금 달린 댓글 MY 댓글 댓글 작성 댓글 레이어 닫기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타인에게 불편함을 주는 욕설, 비방, 혐오 등의 표현은 주의해 주세요. 규정 위반 시 관리자에 의해 삭제 처리될 수 있습니다. 0 / 300 등록 최신순 최신순 공감순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 댓글 운영정책 운영 정책 아이콘 댓글 전체 보기 이 시각 인기기사 "홍명보의 실패한 도박"…외신들 콕 집은 충격패 이유 경기 후 돌연 인터뷰 중단…"방해말라" 선수들에 결국 동영상 기사 밤낮없이 "현금 OK?"…강남 피부과 냉장고에 '무더기' 동영상 기사 택시기사 끌고가 '퍽퍽'…동성로 한복판 분풀이, 무슨 일 동영상 기사 39초 뒤 더 크게 요동…"다 파괴" 공포에 질린 사람들 많이 본 뉴스 리스트더 보기 리스트더 보기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당신의 지적 탐험과 발견, 성장, 나눔의 세계로 이끌어줄 프리미엄 콘텐츠레이어 닫기 스브스프리미엄더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