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오후 5시 반쯤 부산시 동삼동의 한 아파트 6층에서 불이났습니다.
인명피해는 없었지만 연기에 놀란 주민 50여 명이 대피했고 집안 내부가 불에 타 1백만 원의 재산피해가 났습니다.
소방당국은 거실 전기 설비에서 불이 시작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부산 아파트 화재…주민 대피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동영상 기사
동영상 기사
동영상 기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