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오전 5시 15분쯤 광주 쌍촌동 한 편의점에서 20대로 추정되는 남자가 침입해 여종업원을 흉기로 위협하고 현금 40만 원을 빼앗아 달아났습니다.
이 남자는 종업원을 내실에 가두고 50여 분 동안 편의점에 머문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경찰은 폐쇄회로TV 영상과 종업원의 진술을 토대로 용의자의 행방을 쫓고 있습니다.
광주 한 편의점에 강도 침입…현금 강탈 후 도주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동영상 기사
동영상 기사
동영상 기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