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KTX 울산역, 고속철 우선 증편 검토" SBS 뉴스 Seoul 작성 2012.02.14 18:04 조회 조회수 PIP 닫기 KTX 울산역 이용객 수가 늘어남에 따라 코레일이 새 열차가 도입되면 우선적으로 증편을 검토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개통 초기 하루 8500여 명이던 울산역 이용객은 1년 만에 1만1400여 명으로 34.2%나 늘었습니다. 그러나, 열차 정차 횟수는 주중 46~47회, 주말 52~54회로 개통 초기와 변화가 없어서, 정차 횟수를 늘려야 한다는 지적이 제기돼 왔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댓글 댓글 새로고침 방금 달린 댓글 MY 댓글 댓글 작성 댓글 레이어 닫기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타인에게 불편함을 주는 욕설, 비방, 혐오 등의 표현은 주의해 주세요. 규정 위반 시 관리자에 의해 삭제 처리될 수 있습니다. 0 / 300 등록 최신순 최신순 공감순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 댓글 운영정책 운영 정책 아이콘 댓글 전체 보기 이 시각 인기기사 "엄마 어디 있어" 8세에 끌려간 '학원'…국가가 7.8억 배상 동영상 기사 "살려주세요" 중학생 흉기 찔렸는데…경찰들 '터벅터벅'? 동영상 기사 금고 속 지폐에 '캐릭터'…지점장이 가짜 돈 넣고 '슬쩍' 동영상 기사 "연우 아빠예요"…직접 댓글 남긴 '강남역 의인' 동영상 기사 "휴대폰이 이상해요"…'카드 오배송' 믿었다 날벼락 많이 본 뉴스 리스트더 보기 리스트더 보기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당신의 지적 탐험과 발견, 성장, 나눔의 세계로 이끌어줄 프리미엄 콘텐츠레이어 닫기 스브스프리미엄더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