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소의 달인' 강용석, 안철수 횡령 혐의 고발 조성현 기자 Seoul 작성 2012.02.13 11:56 수정 2012.02.13 13:08 조회 조회수 이미지 확대하기 무소속 강용석 의원이 안철수 서울대 융합과학기술대학원장을 배임과 횡령 등 혐의로 서울중앙지검에 고발했습니다. 강 의원은 고발장에서 안 교수가 안철수연구소 대표로 있던 지난 1999년 이 회사의 신주인수권부 사채를 사들이는 과정에서 3만 원에서 5만 원 정도인 장외가의 25분의 1에 불과한 주당 천710원에 사들여 회사에 수백억 원의 손실을 끼친 혐의가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조성현 기자페이지 바로가기 좋아요 686 댓글 댓글 새로고침 방금 달린 댓글 MY 댓글 댓글 작성 댓글 레이어 닫기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타인에게 불편함을 주는 욕설, 비방, 혐오 등의 표현은 주의해 주세요. 규정 위반 시 관리자에 의해 삭제 처리될 수 있습니다. 0 / 300 등록 최신순 최신순 공감순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 댓글 운영정책 운영 정책 아이콘 댓글 전체 보기 이 시각 인기기사 동영상 기사 "나도 털렸다" 곳곳서 난리…'문단속 주의' 경고 동영상 기사 "청소 알바 왔습니다" 들어와 돌변…집주인 날벼락 동영상 기사 폭행당해 쓰러진 사람 앞에서 춤?…기괴한 행위들 동영상 기사 공포에 질린 비명 소리…계속 늘어나는 사망자 동영상 기사 잇단 사고에 결국…"7월부터 지하철 반입 금지" 많이 본 뉴스 리스트더 보기 리스트더 보기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당신의 지적 탐험과 발견, 성장, 나눔의 세계로 이끌어줄 프리미엄 콘텐츠레이어 닫기 스브스프리미엄더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