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블루, 일본 앨범 발매 이벤트 '1만2천여명 동원'

SBS뉴스

작성 2012.02.07 14:01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씨엔블루, 일본 앨범 발매 이벤트 1만2천여명 동원

지난 주말 씨엔블루가 일본에서 앨범 발매 이벤트를 개최해 약 1만 2000여 명의 팬을 동원하며 성황리에 마쳤다.

씨엔블루는 지난 1일 발매한 두번째 싱글 'Where you are' 발매 기념 라이브 이벤트를 4일 간사이, 5일 도쿄돔 시티홀에서 개최했다. 이번 이벤트는 CD구입자 중 추첨을 통해 뽑힌 사람만 참가할 수 있는 라이브로, 이틀간 약 1만 2000여 명을 동원했다.

메이저 데뷔곡 'In My Head'로 무대를 시작한 씨엔블루는 'Mr.KIA (Know It All)' 'Rain of Blessing' 'feeling' 'Get Away' 등 신곡 위주로 무대를 선보였으며 새 싱글의 타이틀곡인 'Where you are'를 마지막으로 무대를 뜨겁게 달궜다.

라이브가 끝난 뒤 씨엔블루는 "신곡 위주로 라이브를 진행했는데 분위기가 좋아서 정말 기뻤다. 이번 앨범으로 오리콘 차트 1위에도 오르고 많이 사랑해주신 덕분이다. 앞으로도 음악 열심히하는 씨엔블루가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씨엔블루는 지난 1일 두번째 메이저 싱글 발매 당일 3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오리콘 싱글 데일리 차트 1위에 올랐고 첫번째 메이저 싱글을 10만 장 이상 팔아치우며 일본 레코트 협회측으로부터 골드 등급을 받았다.

또 해외 아티스트 최초로 일본에서 외국 밴드 최초로 락 페스티벌 '카운트다운 JAPAN', 일본 MTV '언플러그드'에 출연했다. 특히 '언플러그드'에는 수용인원의 100배가 넘는 인원이 티켓 응모를 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씨엔블루는 13일부터 일본에서 팬클럽 라이브 투어에 나선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이정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