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 강남구 일원동 무료 진료소 열어 권애리 기자 Seoul 작성 2012.01.16 17:40 조회 조회수 PIP 닫기 강남구 일원동 일대의 의료인들이 저소득층 주민을 위한 무료 진료소를 열었습니다. 지난 주말 내과, 치과, 한방 등 5개 분야 의료인들이 참여해 진료와 함께 건강상담도 해주고 가정상비약도 나눠줬는데요. 진료소가 이렇게 꽉 찰 정도로 주민의 반응이 좋았다고 합니다. 일원2동은 강남구에서 저소득층 주민이 많은 곳으로 꼽히는 지역이라, 구청과 의료인들은 지속적인 무료 진료소 운영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권애리 기자페이지 바로가기 좋아요 2,787 댓글 댓글 새로고침 방금 달린 댓글 MY 댓글 댓글 작성 댓글 레이어 닫기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타인에게 불편함을 주는 욕설, 비방, 혐오 등의 표현은 주의해 주세요. 규정 위반 시 관리자에 의해 삭제 처리될 수 있습니다. 0 / 300 등록 최신순 최신순 공감순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 댓글 운영정책 운영 정책 아이콘 댓글 전체 보기 이 시각 인기기사 동영상 기사 '홍명보호' 직격?…이 대통령 "당황 넘어 황당함 느껴" 동영상 기사 무려 15만 명 몰렸다…발 디딜 틈 없이 '북적' 동영상 기사 "학생 2명 깔렸다" 다급한 신고…위험천만한 전말 동영상 기사 10대들에 속수무책으로 당한다…충격 실태 동영상 기사 '152년 만' 역대 최고 기온 찍었다…곳곳서 신음 많이 본 뉴스 리스트더 보기 리스트더 보기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당신의 지적 탐험과 발견, 성장, 나눔의 세계로 이끌어줄 프리미엄 콘텐츠레이어 닫기 스브스프리미엄더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