삿포로발 인천행 KAL 여객기 기체 이상으로 회항 이혜미 기자 Seoul 작성 2012.01.07 12:31 조회 조회수 이미지 확대하기 6일 오후 일본 삿포로를 출발해 인천으로 향하던 대한항공 여객기가 기체 이상으로 회항했습니다. 대한항공은 기체에서 이상한 냄새가 나서 기장이 점검이 필요하다고 판단해 이륙 30분 만에 근처 고마츠공항으로 회항했다고 밝혔습니다. 대한항공은 여객기에 승객 2백41명이 타고 있었고, 고마츠공항에 이착륙 제한이 있어서 대체항공편을 즉각 투입하지는 못했다고 설명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혜미 기자페이지 바로가기 좋아요 2,258 댓글 댓글 새로고침 방금 달린 댓글 MY 댓글 댓글 작성 댓글 레이어 닫기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타인에게 불편함을 주는 욕설, 비방, 혐오 등의 표현은 주의해 주세요. 규정 위반 시 관리자에 의해 삭제 처리될 수 있습니다. 0 / 300 등록 최신순 최신순 공감순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 댓글 운영정책 운영 정책 아이콘 댓글 전체 보기 이 시각 인기기사 동영상 기사 '홍명보호' 직격?…이 대통령 "당황 넘어 황당함 느껴" 동영상 기사 무려 15만 명 몰렸다…발 디딜 틈 없이 '북적' 동영상 기사 "학생 2명 깔렸다" 다급한 신고…위험천만한 전말 동영상 기사 10대들에 속수무책으로 당한다…충격 실태 동영상 기사 '152년 만' 역대 최고 기온 찍었다…곳곳서 신음 많이 본 뉴스 리스트더 보기 리스트더 보기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당신의 지적 탐험과 발견, 성장, 나눔의 세계로 이끌어줄 프리미엄 콘텐츠레이어 닫기 스브스프리미엄더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