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고속도 터널서 컨테이너 추락…4시간 정체

고속도 터널서 컨테이너 추락…4시간 정체
4일 오후 2시쯤 경남 김해시 신대구부산고속도로 생림2터널 안에서 부산방향으로 가던 56살 박모 씨의 25톤 트레일러가 대형 컨테이너 2개를 떨어뜨렸습니다.

다행히 뒤따라오던 차량들이 이를 피해 인명피해는 없었지만, 차량 통행이 약 4시간 동안 통제돼 극심한 정체가 빚어졌습니다.

경찰은 트레일러의 뒷타이어에 구멍이 나면서 사고가 발생한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댓글

    방금 달린 댓글
    댓글 작성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300

    댓글 ∙ 답글 수 0
    • 최신순
    • 공감순
    •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