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봉사활동, 기부같은 선행을 펼치는 유명인사들이 많죠?
연예인들도 마찬가지인데요, 연말을 맞아 스타들이 릴레이 선행을 펼치고 있습니다.
이연희, 명세빈,예지원, 염정아! 네 명의 여배우들은 외모만큼 마음도 아름다웠습니다.
이들은 얼마 전 아프리카를 방문해 질병과 가난으로 고통받는 이웃들을 위해 봉사활동을 펼쳤습니다.
이연희 씨는 이들에게 지속적인 관심을 바란다면서 아프리카 방문 소감'을 전했는데요,
[이연희/배우 : (Q: 아프리카 봉사활동 다녀온 소감? 아이가 이미 방치돼있는 상태에서 병원에가봤자 손을 쓸 수 없는 상황이었는데요, 저희가 확인하고 촬영으로 담기 위해 또 한 번 병원을 가야하는 심정이 너무 답답했던 것 같고, 미안했던 것 같아요. 늘 이웃을 생각하면서 그들을 바라보면서 살아갔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이들의 아름다운 봉사활동 모습은 오늘(11일) 희망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연말을 맞아 스타들의 선행이 줄을 잇고 있는데요, 톱스타 하지원 씨도 예외가 아닙니다.
하지원 씨는 지난 달 중순, 팬들과 함께 독거노인과 불우이웃을 위한 연탄배달 봉사활동을 펼쳤습니다.
하지원 씨는 매년 10월 팬들과 정기적으로 봉사활동을 하고 있죠?
그런가하면 이병헌 씨는 아프리카에서 봉사활동을 펼쳤는데요, 이병헌 씨의 봉사활동 모습이 TV를 통해 방송된 후 후원문의가 쇄도했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