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뉴스>
1. 강원 영동 지역에 1미터가 넘는 눈 폭탄이 쏟아졌습니다. 강릉과 동해시의 도시 기능이 마비되고 산간 마을이 고립되는 등 피해가 속출했습니다.
2. 폭설로 동해안을 따라 나 있는 7번 국도가 완전 마비됐습니다. 눈에 갇힌 차량 안에서 300여 명의 시민들이 밤새 추위와 배고픔에 떨었습니다.
3. 이집트 무바라크 대통령이 반정부 시위가 시작된 지 18일 만에 자리에서 물러났습니다. 30년 철권통치를 종식시킨 이집트 국민들은 밤늦게까지 거리를 누비며 시민 혁명의 감격과 환희를 만끽했습니다.
4. 어제(11일) 낮 탈선한 KTX 열차 복구작업이 마무리 됐습니다. 열차 운행은 1시간 전부터 정상화됐지만 아직까지 정확한 사고 원인이 밝혀지지 않아 시민들의 불안감은 여전합니다.
5. 부동산 중개업소들이 친목회를 조직해 가격을 정하고 정보를 차단하는 등 담합을 일삼고 있습니다. 억대의 가입비에 엄격한 비밀 수칙까지 있다는 부동산 친목회, 실태를 취재했습니다.
6. 대형 영화관에서 팔고 있는 팝콘의 가격이 10배 이상 부풀려진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어떻게 이렇게 큰 마진을 남기고 있는지 수익구조를 들여다 봤습니다.
7. 지난 12년간 울산에서 방화로 보이는 산불이 100건이 넘게 이어지고 있습니다. 3억 원이 넘는 포상금에도 방화범이 잡히지 않아 소방당국에 비상이 걸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