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하부 리그의 반란' 뉴캐슬, 스티브너지에 1:3 패

<8뉴스>

<앵커>

잉글랜드 FA컵에서 프리미어리그팀들이 3부리그와 4부리그팀에게 망신을 당했습니다.

남주현 기자입니다.



<기자>

프리미어리그 뉴캐슬 유나이티드가 4부리그에서도 15위에 머물러있는 약체 스티브너지에게 발목을 잡혔습니다.

후반 5분 뉴캐슬의 자책골로 앞서간 스티브너지는 5분 뒤 보스츠위크의 골로 승기를 잡았습니다.

스티브너지가 뉴캐슬을 3대 1로 완파하자 예상밖의 승리에 흥분한 홈팬들이 그라운드로 몰려나왔고, 이 와중에 스티브너지의 리어드가 관중에게 얻어맞고 쓰러졌습니다.

강호 아스널은 2부리그 리즈 유나이티드와 1대 1로 가까스로 비겨 재경기를 치르게됐고 선덜랜드는 3부리그팀 노츠카운티에게 2대 1로 져 탈락했습니다.

---

PGA 개막전인 현대 토너먼트 오브 챔피언스 3라운드에서 스티브 스트리커와 조너선 버드, 로버트 개리거스가 중간합계 18언더파로 공동 선두를 달렸습니다.

개리거스는 18번 홀에서 극적인 이글을 잡고 환호했습니다.

---

남자테니스 세계 랭킹 2위 페더러가 시즌 첫 대회인 ATP 투어 결승전에서 다비덴코를 2대 0으로 완파하고 우승했습니다.

---

프로배구에서는 선두 대한항공이 현대캐피탈을 3대 0으로 꺾고 10승 고지에 올랐습니다.

---

프로농구에서는 KT가 SK를 86대 65로 물리치고 단독 선두로 올라섰습니다.

(영상편집 : 신호식)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