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한 번 눈이 즐거워지는 시기가 왔습니다. 바로 어제(2일) 열린 영화제 소식 준비했습니다. 제4회 충무로 국제영화제 개막식이 드디어 열렸습니다. 홍보대사인 배우 김민정 씨가 섹시한 드레스를 입고 레드카펫을 올랐는데, 참 예쁘죠. 충무로 국제영화제는 어제 개막식을 시작으로 오는 10일까지 9일간의 일정에 들어갔습니다. 발견, 복원, 창조를 키워드로 한 총 30개국의 115편의 작품들이 충무로 일대 영화관에서 상영된다고 합니다.
일본에서 걸 그룹 카라가 자연산 미모로 성형 한국 이미지를 깨버렸습니다. 최근 일본의 한 동영상 사이트에 카라의 과거 졸업 사진을 편집한 영상이 공개됐는데 일본 네티즌들은 한국이 성형 대국인줄 알았는데 카라를 보고 이미지가 바뀌었다면서 카라의 자연산 미모를 극찬했다고요. 특히 구하라 씨 졸업사진 지금 보고 계시죠, 성형했다고 하더니 원래 귀여웠다면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고 합니다. 카라가 일본에서 얼마나 인기를 얻고 있는지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벌써 두 달 전이죠. 뜨거운 이슈였던 2PM의 전 멤버 재범 씨의 뉴욕광고 촬영현장이 공개됐습니다. 캐쥬얼 브랜드의 모델로 극비리에 촬영했는데요. 뉴욕의 유명 사진작가 앞에서도 기죽지 않는 엄청난 에너지가 인상적이었습니다. 2PM의 멤버들과 어떻게 지내냐는 질문에 지난 6월 닉쿤에게 생일 문자를 보냈고 고맙다는 답문을 받았다며 불화설을 일축시켰습니다. 또 2PM이 잘 되서 진심으로 기쁘다는 말도 남겼네요.
가수 비의 군입대가 연기돼 내년에 현역으로 입대할 예정입니다. 오는 28일에 입대할 예정이었던 비는 영화, 드라마 촬영을 이유로 연기 신청서를 제출했고 최근 병무청은 비의 연기 신청을 제한할 사유가 없다고 받아들였다고 합니다. 비는 내년에 입대하기 전까지 영화와 드라마를 찍고, 새 앨범 작업과 콘서트 일정까지 알차게 마무리를 짓고요. 군 복무를 다 한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