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포토] '세기의 커플' 장동건-고소영 결혼식

[포토] '세기의 커플' 장동건-고소영 결혼식

SBS 뉴스

작성 2010.05.02 16:59 수정 2010.05.02 18:49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장동건, 신부 볼에 달콤한 입맞춤 '
5월 2일 오후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웨딩마치를 울리는 배우 장동건-고소영 커플이 결혼식 전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장동건, 행복하게 잘 살게요'
5월 2일 오후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웨딩마치를 울리는 배우 장동건-고소영 커플이 결혼식 전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신랑 장동건이 환하게 웃으며 손을 흔들고 있다.

 


'아름다운 신부 고소영'
5월 2일 오후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웨딩마치를 울리는 배우 장동건-고소영 커플이 결혼식 전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신부 고소영이 미소를 짓고 있다.

 

'장동건-고소영, 오늘 결혼 합니다'
 5월  2일 오후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웨딩마치를 울리는 배우 장동건-고소영 커플이 결혼식 전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친절한 장동건, 신부 계단 오를때도 조심조심'
 5월 2일 오후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웨딩마치를 울리는 배우 장동건-고소영 커플이 결혼식 전 인터뷰를 하기 위해 입장하고 있다.

 

'장동건-고소영, 갈때는 함께 올때는 따로'
5월 2일 오후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리는 배우 장동건과 고소영의 결혼식에 앞서 열리는 기자회견을 위해 두 배우가 영빈관으로 향하고 있다. 사진 오른쪽은 기자회견을 마친 후 영빈관을 나서는 모습.

 

'장동건-고소영, 세기의 결혼식에 쏠린 관심'
5월 2일 오후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웨딩마치를 울리는 배우 장동건-고소영 커플이 결혼식 전 많은 취재진 앞에서 인터뷰를 하고 있다.

 

'장동건-고소영, 세기의 결혼식'
5월 2일 오후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웨딩마치를 울리는 배우 장동건-고소영 커플이 결혼식 전 인사를 하기 위해 입장하고 있다.

 

'권상우-손태영, 아들하고 함께 왔어요'
5월 2일 오후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배우 장동건-고소영 커플의 결혼식에 참석한 권상우-손태영 부부가 입장하고 있다.

'하지원, 두분 축하 드려요'
5월 2일 오후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배우 장동건-고소영 커플의 결혼식에 참석한 배우 하지원이 입장하고 있다.

 

'정우성, 결혼 축하 드려요'
5월 2일 오후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배우 장동건-고소영 커플의 결혼식에 참석한 배우 정우성이 입장하고 있다.

 

'이병헌, 부드러운 미소'
5월 2일 오후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배우 장동건-고소영 커플의 결혼식에 참석한 배우 이병헌이 입장하고 있다.

(서울=연합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