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국내 최초 골프 시트콤 '이글이글' 탄생

SBS PLUS, SBS E!TV가 국내에서 최초의 골프시트콤 '이글이글'을 방송한다.

'이글이글'은 최근 인기리 종영한 '추노'에서 물오른 명품 감초 연기를 선보인 이한위와 너그럽지만 카리스마 있는 연기로 사랑받는 이원종을 비롯해, 김혜수의 친동생인 김동현· 김동희 형제의 동반 출연으로 화제가 되고있다.

이 밖에도 영화 핸드폰·부산 등으로 급부상 중인 이세나, 청순글래머로 각광받는 강예빈, 미스코리아 출신 김예분 등의 캐스팅과 현 프로골퍼 및 인기 연예인들이 카메오로 출연 할 예정이다.

SBS PLUS 측은 "웃음과 감동을 유발하는 시트콤 '이글이글'은 건어물남 김동희가 골프장 레슨프로로 취직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은 이야기로 동 시대를 살아가는 현대인들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일상 속 이야기들을 소재로 했다"고 전하며 "처음으로 골프를 소재로 한 국내 최초 골프 시트콤으로, 매 회 골프장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해프닝을 간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골프시트콤 '이글이글'은 차별화된 스포츠 에피소드로 안방극장에 제대로 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며, 시즌제 에피소드 제작 방식을 도입해 대한민국 명품 시트콤의 계보를 이어나갈 차세대 주자로 주목받고 있다.

국내 최초 골프 시트콤 '이글이글'은 SBS PLUS, SBS E!TV 에서 방송될 예정이며 첫 방송일은 미정.

(SBS인터넷뉴스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