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뉴스>
야 4당과 언론노조 등 시민단체 회원 5천여 명은 19일 오후 서울역 광장에서 언론장악 저지 등을 위한 '민주회복 2차 범국민대회'를 열었습니다.
언론노조는 21일부터 미디어법 개정을 막기위해 총파업에 돌입하는 등, 총력투쟁에 나서겠다고 밝혔습니다.
<8뉴스>
야 4당과 언론노조 등 시민단체 회원 5천여 명은 19일 오후 서울역 광장에서 언론장악 저지 등을 위한 '민주회복 2차 범국민대회'를 열었습니다.
언론노조는 21일부터 미디어법 개정을 막기위해 총파업에 돌입하는 등, 총력투쟁에 나서겠다고 밝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