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광주시 오포읍에 있는 한 인테리어 브랜드 업체의 아울렛 매장!
신상품인 원목과 스틸 소재의 티테이블이 28만 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정상 매장에서는 35만 원에 팔리고 있는 제품인데요.
20% 할인된 가격입니다.
[김정아/인테리어 스타일리스트 : 이건 주부님들이 잡동사니를 넣어두기 좋은 수납함인데요. 정상가로 따지면 2만 8천 원이거든요. 근데 여기가 상설매장이다 보니까 1만 4천 원이고 그럼 50%의 저렴한 가격으로 살 수 있습니다.]
김포공항에 위치한 또 다른 브랜드 아울렛 매장!
백화점에서 6만 5천 원 선에 팔리고 있는 접시가 이곳에서는 15% 정도 싼 5만 6천 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자체 브랜드를 내세워 6천 가지가 넘는 인테리어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지만, 그 중에서도 주방용품을 주력 상품으로 팔고 있습니다.
자체 브랜드로 운영되는 인테리어 아울렛 매장들의 경우 규모가 크다보니 다소 외진 곳에 위치한 경우가 많습니다.
3-4년 된 단종상품이나 철 지난 상품들을 최저 20%에서 최고 50%까지 할인함으로써 차별화를 두고 있습니다.
[임혜숙/주부, 경기도 김포 : 물건이 많고 가격이 확실히 많이 싸요!]
매출이 가장 많은 가구나 침구류의 경우 정상 매장보다 20~30%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는데요.
대신 약간의 흠집이 있거나 전시용품으로 나온 제품들이 많습니다.
[유소연/주부, 경기도 분당 : 일반 가구단지에서 파는 것하고 많이 차이가 안나니까 그렇다면 사볼까 해서 지금 왔더니 맘에 드는 건 이미 다른 분이 좀 예약해놓으신 것도 있고….]
직접 제품을 만들거나 아웃소싱을 통해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는 인테리어 아울렛 매장!
할인 상품의 경우 교환이나 환불이 안 되기 때문에 꼼꼼히 따져보고 사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