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젖병과 비교할 때 세균 감소 효과에 큰 차이가 없으면서도 효능을 과장 광고한 은나노 젖병 사업자들이 대거 적발됐습니다.
공정거래위원회는 은나노 젖병의 효능에 관해 객관적 근거를 갖추지 않은 채 허위.과장 표시를 한 신세계 이마트와 아가방 등 16개 사업자에 대해 시정조치를 내렸습니다.
이들 사업자들은 전문 연구기관에서 시험한 결과 자사제품이 99% 이상 항균 효과와 악취 방지 효과 등을 갖췄다고 광고했습니다.
일반 젖병과 비교할 때 세균 감소 효과에 큰 차이가 없으면서도 효능을 과장 광고한 은나노 젖병 사업자들이 대거 적발됐습니다.
공정거래위원회는 은나노 젖병의 효능에 관해 객관적 근거를 갖추지 않은 채 허위.과장 표시를 한 신세계 이마트와 아가방 등 16개 사업자에 대해 시정조치를 내렸습니다.
이들 사업자들은 전문 연구기관에서 시험한 결과 자사제품이 99% 이상 항균 효과와 악취 방지 효과 등을 갖췄다고 광고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