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오늘의 세계

인도와 방글라데시를 휩쓴 폭풍으로 적어도 2백40명이 숨졌습니다. 인도의 한 주에서는가옥 천여채가 완전히 파괴됐고5백명이나 되는 실종자들의 생사여부가 아직 확인되지 않고 있어서사망자수는 더욱 늘어날 것으로 보입니다.

올펜손 세계은행 총재는오늘 미국 워싱턴에서 기자회견을 통해세계은행이 한국에 지원하기로 약속한 100억달러 가운데올해안에 50억달러가 제공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올펜손 총재는 또최근 추세를 감안할때아시아 경제는 3년안에 회복할 수 있을 것이라고내다봤습니다.

일본에서 열린 원숭이 결혼식입니다. 신랑 원숭이는 당당하게 입장했지만신부원숭이는 지나친 수줍음 탓인지멋적게 끌려들어와야 했습니다. 신랑원숭이는 늑장부린 색시가 미운듯,신부의 구애를 거절합니다. 신랑 원숭이는 바나나가 신부보다 더 좋았던지,결혼반지로 준비한 바나나를한입에 먹어버렸습니다.

오랫동안 입맞추기 대회가뉴욕에서 열렸습니다.1분만 입술이 떨어져도 가차없이 실격. 갈증이 나더라고 입술을 떼지 않고빨대로 물을 마셔야 합니다. 열쌍 가운데 두쌍은 화장실이 급했던지두시간만에 대회를 포기했습니다. 그렇지만 프랑스행 비행기표를 노리는 나머지 쌍들은 8시간이 지난 지금까지도 키스를 계속 하고 있습니다.

SBS 김정기입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