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일진 출신, 학폭 가해자"…박혜수, 또 학폭 의혹

"일진 출신, 학폭 가해자"…박혜수, 또 학폭 의혹
'충무로 블루칩'으로 각광받고 있는 배우 박혜수가 학교 폭력 가해자로 지목됐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청순한 이미지로 잘 나가는 여배우에게 학폭을 당한 경험이 있다"는 글이 게재된 후 폭로가 줄을 잇고 있다.

작성자 A씨는 "수련회 때 제 가방을 10층 높이 건물에서 던져 엄마가 싸준 도시락이 박살 났는데 그걸 보고 깔깔 웃으며 비웃은 일. 머리스타일을 바꿔주겠다며 싫다고 하는데 머리를 질질 끌고 교탁 앞에서 가위로 머리를 잘라 반 애들 앞에서 웃음거리고 만든 일. 급식으로 나온 조미김에 들어 있는 방부제를 뜯어 제 입에 넣고 삼켜 보라고 한 일. 뱉어내자 다시 하라며 머리채 잡고 또 집어넣어서 삼킨 일" 등의 사례를 나열했다.

작성자는 박혜수의 이름을 직접 거론하지 않았다. 또 이 글은 이내 삭제됐다. 그러나 글이 올라온 이후 온라인 커뮤니티, 인스타그램을 중심으로 박혜수에게 학교 폭력을 당했다는 누리꾼들이 다수 등장했다.

22일 박혜수의 인스타그램 게시물에는 "혜수 언니 나 대청중 때 OOO이야. 죗값 달게 받아" 등 피해자로 추정되는 누리꾼들의 댓글이 잇따르고 있다.

댓글을 적은 B씨는 "저희 아버지한테까지 전화해서 욕하고 뺨 맞은 거 20살 돼서 동창회 할 때 사과 한 번이라도 했으면 저도 '그냥 그럴 수 있지. 어렸으니까' 할 텐데 사과 한 번을 안 하고 인사도 안 하더라고요"라고 적었다.

이어 "진짜 대청 사람들이 착하긴 착했던 거 같아요. 그렇게 당했으면서 다들 쉬쉬하고 아직도 제 친구들 쟤한테 당했던 거 얘기하고 저희끼리 씩씩대요. 전 직접적으로 당해봤으니 안 묻히게 힘쓸 거예요. 댓글 고소하면 진짜 양심 하나 없는 거지. 나도 가만있지 않을 거야"라고 덧붙였다.

C씨는 "얘 일진 출신에 학교폭력 가해자 맞다. 심하게 때리고 그런 일은 없었을지 몰라도 인성 쓰레기고 남 까는 거 좋아하는 애인 건 확실하다"고 주장했다. 이어 "너 같은 애가 청순한 척, 착한 척 나오는 거 정말 역겹다"고 분노했다.

또 다른 누리꾼은 댓글을 통해 대청중학교에서 박혜수에게 학교폭력을 당했던 피해자들이 오픈 채팅을 통해 증거를 수집하고 있다고 적기도 했다.

박혜수의 학폭 논란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박혜수는 2015년 'K팝 스타 시즌4' 출연 당시에도 학폭 의혹에 휩싸인 바 있다.

이와 관련해 박혜수의 소속사 스튜디오 산타클로스엔터테인먼트는 "사실 확인 중"이라고 짧게 답했다.

(SBS연예뉴스 김지혜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