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현빈-손예진 열애에 '손예진 가족사진' 재조명…이유는?

현빈-손예진 열애에 '손예진 가족사진' 재조명…이유는?

SBS 뉴스

작성 2021.01.04 13:52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현빈-손예진 열애에 손예진 가족사진 재조명…이유는?
2021년 새해 첫날 동갑내기 배우 현빈과 손예진이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방송에 공개됐던 손예진의 가족사진이 뜻밖의 이유로 재조명됐습니다.

지난 1일 한 매체의 열애설 보도에 현빈과 손예진 측은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종영 이후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열애를 공식 인정했습니다. 두 사람의 소식이 전해지자 누리꾼들은 손예진 가족사진에 주목하며 "손예진 아버지 외모에 열애설 암시(?)가 있었다"는 반응을 보였는데요, 바로 손예진 아버지의 외모가 현빈과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고 있었기 때문이었습니다.


해당 가족사진은 손예진이 6살 때 찍은 것으로, 2012년 SBS '한밤의 TV연예'를 통해 공개됐습니다. 어렸을 때부터 '완성형 미모'임을 입증한 손예진을 비롯해 가족 모두 훤칠한 외모로 눈길을 끌었는데요, 그중에서도 손예진의 아버지는 현빈을 연상시키는 남성적이고 뚜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하고 있었습니다.


이에 누리꾼들은 '부모를 닮은 이성에게 끌린다는 심리학계 정설'을 언급하며 "현빈 아버지라고 해도 믿을 것 같다", "뜻밖의 열애설 암시였네", "어쩐지 손예진과 현빈도 그림체가 비슷하더라" 등 손예진 아버지와 현빈의 닮은꼴 외모에 놀랍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현빈과 손예진의 열애 소식에 두 사람의 이름이 국내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한 것은 물론, '사랑의 불시착' 열풍이 불고 있는 일본에서도 두 한류 스타의 열애를 집중 조명하는 등 국내외에서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tvN '사랑의 불시착' 공식 홈페이지)

(SBS 스브스타)   

(SBS연예뉴스 지나윤 에디터)

많이 본 뉴스